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성수기 시즌 고객센터 응대 관련 안내
작성일 2017.11.23 조회수 11226

 

 

 

안녕하세요. 지니집 회원 여러분.

쉽고 빠른 글로벌 쇼핑 파트너 GENIEZIP입니다.

 

 

 

다가오는 해외 최대 세일 성수기 시즌 Black Friday 및 Cyber Monday를 맞이하여

지니집 해외센터 물량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센터 문의량도 지속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인입량 증가에 따라 기존보다 통화 연결이 다소 어려워질 수 있으니

원활한 상담을 위해 유선 상담보다는 1:1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1:1 문의 바로가기]​​

 

 

 

1:1 게시판으로 문의 채널을 집중시키게 될 경우,

고객센터 직원들뿐만 아니라 내부 직원들도 일부 지원이 가능하여 보다 빠른 응대가 가능합니다.

다만, 죄송하게도 한가지 양해 말씀드릴 부분은​

 

현재 지니집 고객센터에서는 1:1 문의 응대를 최대 24시간 이내 처리함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성수기 시즌 시작 시점부터 접수되는 문의 건들은

응대 처리 소요기간 최대 48시간 이내 처리함으로 변경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변경 전]

 

 

대상 : 2017/11/24(금) 17:00PM 접수 건까지

내용 : 1:1 게시판 문의 최대 24시간 이내 처리

 

 

 

[변경 후]

 

대상 : 2017/11/24(금) 17:00PM 이후 접수 건부터

내용 : 1:1 게시판 문의 최대 48시간 이내 처리

 

 

 

처리 응대 소요 최대 기간이 늘어났지만,

고객님들의 문의에 최대한 빠른 답변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업무시간 최종 안내]

 

 

1) 고객센터 유선 응대 시간 : 10:00 AM ~ 16:00 PM

 

[* 12:00 PM ~ 14:00 PM까지 IRRE건 별도 안내 시간으로 유선 응대 불가, 14:00 PM 이후부터 유선 응대 가능]

 

2) 게시판 답변 응대 시간 : 09:30 AM ~ 17:30 PM

 

[* 최대 48시간 이내 처리 예정]

 

 

 

성수기 시즌 종료 시 기존 서비스로 복귀하여 재 안내드리겠습니다.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지니집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