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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스페인 Correos, SEUR 택배 주의사항
작성일 2016.11.24 조회수 6522

 

안녕하세요지니집 회원 여러분

쉽고 빠른 글로벌 쇼핑 파트너 GENIEZIP 입니다.

  

 

스페인 Correos, SEUR 택배 주의사항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스페인 내 배송오류에 대한 사례와 대처 방안 더 알아보기 click*

 

 

 

스페인 우체국인 Correos

스페인 개인 셀러 또는 일부 사이트에서 주로 사용되고 있으며

비용이 저렴한 장점이 있으나 정확하지 않은 배송진행의 단점이 있습니다.


스페인 이용 고객님들께서는 현지 택배가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가능한 한 Correos 를 제외한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럽지역의 대표 택배사인 SEUR은,

자사 직원 뿐만 아니라 외주 업체를 사용하여 택배 발송을 진행하며

특히 ZARA 자라 반송 건에 대한 픽업을 외주업체에 요청하고 있습니다.

외주업체의 경우 상품인계 시 반드시 필요한 NOTIFY 서류를 누락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합니다.

 

 

※스페인 택배 진행 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어주세요※

 

스페인센터에서는 센터에 상품 도착 시,

집배원이 상품과 함께 들고 온 영수증 (상품의 발송처와 품목이 적힌 일종의 인보이스) 을 확인 후

고객님의 상품을 정상적으로 수령합니다.

 그러나, 택배 기사님이 센터 방문 시 영수증 (NOTIFY 서류) 을 지참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영수증을 지참하지 않을 경우 스페인센터가 받아야 할 상품인지의 여부가 정확하지 않기 때문에

상품 수령이 불가하므로 영수증 지참 후 재 방문할 것을 요구합니다.

그러나 기사님은 재 방문하지 않으며 배송실패의 사유를 폐문부재로 안내합니다.


스페인센터는 영업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경까지 항시 열려있는 센터입니다.


택배사 측에서 실제 배송상황에 어긋나는 잘못된 정보를 제공함에 있어

고객님과 셀러 모두 혼선이 있을 수 있으니

해당 택배사 배송 건의 경우라면 배송상황을 항시 체크하여 보시는것이 좋습니다.


​배송완료 시점으로부터 3일 이내 지니집의 입고문자를 받아보시지 못한 경우,

아래 예문을 활용하시어 셀러측으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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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r whom it concerns,

I have an inquiry regarding my order (오더넘버).
제 주문 건에 대해 질문이 있습니다. 

 

I bought (주문한 상품).
저는 (주문한 상품) 을 샀습니다.


I checked that my package was delivered to the (택배사) (트래킹번호).
확인해보니 제가 주문한 상품은 (택배사) (트래킹번호) 로 배송이 되더군요.


But as the courier didn’t bring the delivery receipt,
그러나 택배기사가 배송영수증을 지참하지 않았기때문에


my colleague asked him to come back again with the receipt and refused to receive the package.
제 동료는 택배기사에게 영수증을 지참하고 다시 방문하라고 하며 택배 수령을 거절하였습니다.


It’s been more than 5 days since then, but still I have no idea when my package will be delivered.
5일이 지났으나 여전히 배송이 언제 완료될 지 모르겠네요.


I need my package to be delivered ASAP with the delivery receipt.
저는 가능한 한 빨리 배송이 완료되길 원해요.


If it is hard for you to send it soon, I want to cancel the order.
만약 빨리 보내실 수 없다면, 저는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I heard that Correos has a bad reputation.
제가 듣기로 Correos 는 평이 안좋다고 들었어요.


When I cancel the order and make a new order, please use a different courier company other than Correos.
기존 주문이 취소되고 새로 주문을 하면 Correos 택배사는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I will look forward to your prompt response then.
이 건에 대해 빠른 대응 기대합니다.

 

Thanks.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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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인 내 배송 관련하여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트래킹번호와 함께 1:1 게시판에 문의주시면

최대한 도움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지니집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