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독일 내 택배 주의사항
작성일 2017.03.08 조회수 3419

 

안녕하세요. 지니집 회원 여러분 
쉽고 빠른 글로벌 쇼핑 파트너 GENIEZIP 입니다.


독일 내 택배 주의사항

 

독일센터 이용 고객님들께 안내 말씀을 드립니다.

 

최근 독일센터에 도착하는 화물 중 GZ번호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트래킹번호를 조회하여 배송신청서를 찾고 있으나 배송신청서 상에 트래킹번호가 입력되지 않아

정상적인 입고가 어려운 경우가 있사오니 아래 독일 내 택배 현황을 참고하시어

반드시 최종적으로 독일센터에 도착하는 트래킹번호를 배송신청서에 입력 부탁드립니다.

 

 

① 유럽 -> 독일

         독일 -> 독일센터

            트래킹이 2개인 경우

 

대표적으로 프랑스 MAJE 브랜드를 비롯, 기타 유럽 지역에서 독일로 운송되는 경우에는

2개의 운송사가 이용되어 배송됩니다.

 

MAJE 의 경우,

 프랑스 -> 독일 운송 시

Chronopost 업체를 사용하며,

트래킹번호는 MAJE 마이페이지에서 확인됩니다.

 

 


독일 -> 독일센터로 운송 시

DPD 운송업체를 사용하며

구매 후 약 4~5일 뒤,

MAJE 에 가입하실 때 기재하신 이메일로 해당 내용에 대한 이메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주의하세요! 트래킹번호가 2개라 하여 2개의 박스로 운송되는 것이 아닙니다. 동일 건입니다.※

 

실제로 독일센터에 도착 시 아래와 같이

한 송장에 2개의 트래킹번호가 존재합니다.

 

 

빠른 입고를 위하여 반드시

DPD 트래킹번호를 배송신청서에 입력 부탁드립니다.

 

 

 

② 2개의 송장이 겹쳐서 부착된 경우


아래와 같이 GZ번호가 없는 상태에서는

트래킹번호 조회하여 배송신청서를 찾습니다.

 

최초 MRW 트래킹번호는 나중에 붙은 NST 택배송장에 가려져

트래킹번호 확인이 어렵습니다.

 

반드시 독일 센터에 최종적으로 배송되는 택배사의 트래킹번호를

배송신청서 상에 입력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지니집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