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제목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Geniezip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 위해 노력할 것'
작성일 2020-03-20 조회수 6460

 

 

 

[MHN 주현준] 지난 3월 17일 열린 ‘2020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시상식에서 해외 직구 전문 기업 Geniezip이 생활서비스(해외 직구) 부문 1위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국내 소비자가 전 세계의 상품을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배송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Geniezip(지니집)은 (유)지니집코리아(대표이사 이우섭)의 해외 직구 배송대행 서비스 전문 브랜드로, 현재 9개국(미국, 영국, 독일, 중국, 일본, 스페인, 프랑스 등) 11개 해외 거점을 운영하고 있다.

Geniezip의 주 고객층은 구매력이 높은 30대, 40대 고객이 전체 고객의 74%로 형성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니집은 온라인을 통해 해외 쇼핑몰 구매 가이드 및 각 국가의 세일 정보 등을 다각적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끊임없이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있으며, 해외 직구 서비스에 대한 신청이 계속되고 있다.

또한, 전 세계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상품들을 안정적인 배송대행 서비스로 평균 3~5일 이내에 국내 소비자에게 배송하는 Geniezip은 국내 해외 직구 시장의 규모가 커지면서 경쟁이 심화됐음에도 불구하고 매년 상승하는 인지도와 점유율이 상승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도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Geniezip 관계자는 “아시아나항공, 레드캡투어, eBates, Rakuten 등 국내외 메이저 업체들과의 공동 마케팅으로 다양한 제휴사 혜택을 상시 제공 중”이라며, “국제구호개발 NGO 단체 월드비전을 통해 수익의 일부를 국내 결식아동을 위한 ‘사랑의 도시락 사업’에도 후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2020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세분화해 평가하고 브랜드별 서비스 및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된 시상식으로,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 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 마케팅 포럼이 주관하였다. 이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했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출처 : 문화뉴스(http://www.mh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