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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ES] 스페인 센터 주요 운송사 안내
작성일 2018.06.05 조회수 15322

안녕하세요, 지니집 회원여러분.
글로벌 쇼핑 파트너 GENIEZIP입니다. 


스페인(ES)센터 이용 고객님께 주요 현지 운송사 관련하여 특이사항 및 주의사항을 정리하여 아래에 안내드립니다. 


스페인 내 주요 현지 운송사

 

①SEUR / ②MRW / ③CORREOS / ④CHRONOPOST 


1. SEUR

⊙ 취급브랜드: ZARA

⊙ 홈페이지: http://www.seur.com/es/

⊙ 특이사항: ZARA의 경우 오더넘버가 곧 트래킹번호 입니다. 

⊙ 주의사항: 하나의 오더넘버당 2개 이상의 택배상자로 발송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자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 트래킹 넘버 2개 (택배 박스 2개 이상) 예시 


 

 

2. MRW

 

⊙ 취급브랜드: 마시모두띠, 빔바이롤라 등 

⊙ 홈페이지: http://www.mrw.es

⊙ 특이사항: 판매자 측에서 상품 발송 시 아래와 같이 메일 또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트래킹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빔바이롤라 트래킹 확인 예시 (빔바이롤라의 경우 안내받으신 트래킹번호에서 '/' 는 제외하고 입력합니다.)





3. Correos


⊙ 취급브랜드: eBay, etc.

⊙ 홈페이지: http://www.correos.es

⊙ 특이사항: Correos는 스페인 우체국이며 스페인 개인 셀러나 또는 일부 사이트에서 주로 사용됩니다.
비용이 저렴한 장점이 있으나 지니집 스페인 센터로의 직접 배송이 아닌 '우체국 픽업' 방식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있으며 이 경우 정상적인 입고 작업이 불가하오니 가능한 한 Correos 를 제외한 타 배송사 이용을 셀러에 요청주시기 바랍니다.

 

​⊙ 스페인 물류센터는 보안구역 내 위치하여 물류센터 배송차량 및 배송원 방문시 담당기사의 정보 및 상차된 물품 확인요구를 합니다. 이에 CORREOS 배송기사의 정보확인 비협조로 인해 보안구역 진입불가 발생시 해당 배송기사의 임의 수취거부처리 및 인근 우체국에 보관하는 경우가 발생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인근 우체국 pick up 방문 및 회수 서비스는 제공 드리기 어려우니 주문 전 판매자측에서 이용하는 배송사 확인 바랍니다.  



4. Chronopost

⊙ 취급브랜드: Sandro, Maje 등 스페인 외 유럽지역 브랜드 

⊙ 홈페이지: http://www.chronopost.fr

​⊙ 특이사항: 프랑스-> 스페인까지의 운송은 chronopost, 스페인 내에서 운송은 SEUR (현지운송사)를 통해 운송됩니다.  

⊙ 주의사항: 총 2개의 트래킹번호가 존재하니 최종적으로 스페인센터에 도착하는 트래킹번호를 배송신청서에 입력 바랍니다. 

 


5. 스페인 내 배송 오류 대처법
 
  택배사의 하청업체가 배송을 진행하는 경우 간혹 배송사고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아래와 같은 대처방안을 참고하시어 불이익이 발생되지 않도록 아래와 같은 순서로 조치 부탁드립니다. 

STEP ①
판매자에게 확인요청

스페인 택배사의 경우, 이메일을 발송하여도 답변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고객님과 판매자와의 재화 구매계약 이므로 택배사와 계약한 판매자측에서 신속한 해결이 가능합니다. 

STEP ②
판매자에게 배송상황 문의하기 

지니집 네이버카페에서 제공해드리는 작문자료를 활용하시어 판매자에게 배송문의를 합니다. 

STEP ③
스페인센터 스탬프 또는 수령인 서명이 포함된 POD(Proof of Delivery, 송달증명서) 자료 요구하기

 

STEP ④
판매자에게 주문취소 요청하기

여러차례 판매자에게 요청을 하였으나 답변이 없거나 재배송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주문취소를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지 스페인 센터의 서명과 POD에 표기된 담당자의 서명의 일치여부 1:1 게시판에 문의주시면 확인 도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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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이름) 이며 인터넷에서 주문하였고 (주문번호) 입니다.
Hola. Soy (이름) , He pedido (주문번호) por internet pero todavia no he recibido este envio.

제 주문 건에 대해 확인 부탁드리며 빠른 회신 바랍니다.
Por favor averguar a  ver que ha pasado mi pedidio y me avisas cuantos antes.

나의 주소는 (나의 지니집 주소) 입니다.
mi direccion es (나의 지니집 주소).

POD 자료를 보았습니다만, 서명한 사람은 이 곳에 사는 사람이 아닙니다.
He visto el documento de Pod pero esa persona que firmó no vive aquí.

내 택배가 사라진 것 같습니다.
Creo que mi paquete se perdió.

택배사에 연락하시어 내 택배를 찾아주시겠습니까?
¿Puede contactar el servicio de entregar y buscar mi paquete, por favor?

그리고 택배를 찾지 못한다면 저는 환불하고 싶습니다.
Y quiero reembolar mi orden si no se puede buscarla.

택배를 찾아주세요, 택배를 찾지 못한다면 환불을 해주세요
Por favor, busque mi paquete o reembolse si no puede burcarla.

감사합니다.
Graci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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