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홈페이지에서 오류입고 확인 방법
작성일 2019.11.01 조회수 19900




안녕하세요회원 여러분  

글로벌 쇼핑 파트너 GENIEZIP입니다.

 

  

[오류입고] 안내 문자를 받으셨나요?  

오류입고 내용확인 방법 대처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  오류입고란? ▼

  

 

배송 신청서 상의 내용과 해외센터에 실제로 도착한 상품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이에 고객님께서도 확인하실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 

 

 

 

※ 가입 회원 정보에 휴대 전화번호가 등록된 대상만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송대행 관련 안내 문자 수신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회원 정보에서 수신을 원하는 휴대 전화번호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 오류입고 내용 확인하는 방법 ▼

  

위와 같이 안내 문자를 받으시면오류입고 내용 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1. GENIEZIP 홈페이지 마이 페이지 > 신청내역 주문 상태의 [오류입고버튼 클릭



  

 

 

2. [오류입고팝업 오류 내용확인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팝업창이 확인됩니다.

어떤 사유로 [오류입고]되었는지 관련 내용이 보여집니다.

 

내용 확인 후국내로 배송대행 원할 경우에만 아래와 같이 [수령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오류입고 상품 대처방법 ▼

 

 

 

1. 오류입고 물품 수령을 원해요!

오류입고 물품 그대로 배송대행을 원하실 경우,
오류입고 팝업 창의 우측에 보이는 [수령버튼을 클릭하시면전체입고 완료 후 배송비가 안내됩니다.

 

 


오류 사유 중 아래의 유형(QTY, DG)은 [수령버튼이 없으며,

 배송비 안내 등 이후의 진행이 어려운 점을 안내 드립니다.

 

( QTY ) :  신청서 수량과 센터에 도착한 물품의 수량상이

 

-> 구매한 물품 정확한 정보로 신규 신청서 작성 후주문번호와 함께 1:1게시판으로 이동입고 요청바랍니다.

 또한 이동입고 비용(건당 $1.99) 추가발생되는 점 참조 바랍니다.  


해외센터에 도착한 고객님의 주문 상품과 배송 신청서 상에 기재된 정보를 비교하여 검수합니다.

 신청 수량과 도착 수량이 일치하지않을 경우비교 검수 불가하며

     국내 도착 후 수입통관 시적하목록 및 신고내용 상이로 과태료 발생될 수 있습니다.

 

 

 

( DG ) : 항공 선적 불가

-입고 물품이 위험물로 확인된 경우항공 선적 불가하여 배송대행 서비스 제공이 어렵습니다.
   마이페이지-신청내역-확인사항에서‘반송 접수’ 바랍니다.  현지반송 안내 바로가기

 

 

 

 

2. 오류입고 현지 내 반송을 원해요!

  

 

오류입고 물품을 해외 구매 사이트로 반송을 원하실 경우,

 [반송접수버튼을 클릭하시어 반송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GENIEZIP 홈페이지 마이 페이지 > 신청내역 오류입고 주문의 [반송접수버튼 클릭


​​

 

 주의해주세요!

 

 반송 접수 전 반드시 판매자와 먼저 반송에 대해 소통해주세요!

 판매자가 반송 주소지를 안내하여 준다면 반송 접수 란에 반송주소지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지반송 안내 바로가 ▶

 

 

 

감사합니다.

(주)지니집